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프랑스 전설의 아이돌스타 알리제 Alizee

by @@  2014. 3. 31.

얼마전 새 싱글앨범 Blonde를 내놓으며 다시 대중들 앞으로 나선 알리제는 한때 프랑스의 국민적인 여가수였습니다. 그녀는 1999년 프랑스의 오디션 프로그램 Graines de Star에서 우승을 하며 세상에 나타났습니다. 그 후 롤리타라는 곡으로 유럽의 음반차트를 점령하며 전 세계적인 인기를 누리게 되죠. 이어서 1집 정규앨범인 'Gourmandises'은 400만장 이상이 판매되며 거대한 흥행을 이뤄냈답니다.

 

 

 

Alizee

마르지 않은 볼륨있는 몸매가 건강한 매력을 보여주며 수많은 대중들을 사로잡았어요 . 기본적으로 볼륨감을 가진 축복받은 몸매라 날씬하면서도 뛰어난 에스라인을 보여주네요

 

French Idol

그녀는 크지 않은 키에도 불구하고 매력적인 비율을 자랑하며 뛰어난 몸매를 보여줍니다.

표정이 매우 귀엽게 나온 사진이네요. 옆의 가수는 누군지 모르겠습니다.

그녀는 팔에 세일러문 문신을 했습니다.... 왜그랬을까요 ^^;

매우 사랑스러운 표정을 하고있네요 웨이브 갈색빛 머리가 참으로 그녀와 잘 어울립니다. 근데 발목에도 문신을 했나봐요. 세일러문 문신은 참으로 안타까웠는데 ^^; ㅋ 발엔 뭘또 그렸을까요

 

그녀의 아름다운 노래와 섹시한 춤을 감상해보세요

J'en Ai Marre (Tubes D'un Jour)

그녀의 노래중 가장 유명한 곡일것 같아요 섹시한 몸짓이 매우 돋보이는 안무를 보여주는데요 가끔 절도있는 동작도 인상적입니다. 프랑스의 아이돌 가수로 유럽대륙을 호령했던 그녀의 리즈시절이라고 할 수 있는 풍경이네요

 

아름다운 섬

마이클잭슨이 만들고 마돈나가 편곡한 곡으로 유명합니다. 알리제 목소리로 듣는 명곡 참 좋네요

 

알리제 프로필

이름 : Alizee ( Jennifer Jacotet )

국적 : 프랑스

출생 : 1984.08.21 코르시카 아작시오

신장 : 161cm

데뷔 : 2001년 1집 앨범 'Gourmandises'

2003년 9월 그녀가 19살이였던 날들 한국에도 방문을 했었습니다. 활발하게 활동하던 그녀는 2008년 가수 제레미와 결혼하며 활동을 돌연 중단합니다. 매우 아름다운 목소리와 섹시한 안무를 보여주는 그녀는 다시 대중의 품으로 돌아오려 하고있습니다. 아이돌의 앳된 모습은 많이 사라졌지만 그녀의 뛰어난 실력에 성숙미가 더해져 많은 팬들의 마음을 채워줄것으로 기대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