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신의선물 이수정을 연기한 이시원

by @@  2014. 4. 2.

2014년 SBS의 재밌는 드라마 '신의 선물'에 등장하는 주인공 기동찬의 과거 여자친구 역할을 맡은 이시원이라는 배우를 아시나요? 극중 이수정이라는 이름으로 등장하여 레이싱걸 이수정이 등장하는가 했는데 다른 분이 등장해서 더 유심히 보게됬습니다. 그녀는 유명 연예인 김태희와 마찬가지로 서울대 출신의 연기자입니다.

 

 

흥미진진한 스토리로 사람들을 마구 사로잡고있는 명작 드라마 신의선물에서 주인공 기동찬의 회상장면에 종종 등장하고 있는 사랑스러운 그녀는 87년생으로 서울에서 태어났다고 합니다. 극중에서 기동찬의 여친으로 등장하는데 그 외모가 상당히 수려하여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답니다.

 

신의선물 9화에서 주인공 조승우가 기타를 치면서 샛별이에게 노래를 불러주는 장면인데, 샛별이가 갑자기 과거의 여친 이수정으로 보이기 시작하는 장면입니다. 신의 선물 아직 못보신 분들은 꼭보세요 정말 진행이 빠르고 흥민진진합니다 ^^

 

어찌 보면 애프터스쿨과 오렌지카라멜의 매력녀 리지와 닮은 느낌도 드네요. 87년생으로 아직어리다지만 그보다 훨씬 어려보이는 동안의 외모를 자랑하는 연기자 이시원이 앞으로도 승승장구 하리라 생각됩니다.

 

연극배우

그녀는 2013년 8월의 축제라는 연극에서 연기파 배우 손병호의 딸로 출연했었어요.

 

서울대학교 & 서울대학원

오래전 퀴즈쇼 1대100에서 서울대 퀸카로 등장했던것으로 나오네요. 2009년 즈음으로 알려져있습니다.

 

이시원 프로필
생년 : 1987.08.29

신장 : 166cm

소속

학력 : 서울대학교 경영학과 졸업, 서울대학원 진화심리학 석사

데뷔 : 2012년 드라마 '대왕의 꿈' (KBS)

 

아름다운 미소를 보여주는 신인배우 이시원은 앞으로가 매우 기대되는 인물입니다. 생소한 진화심리학이라는 학문을 서울대학원에서 공부한 그녀는 서울대학교 뿐만이 아니라 석사과정까지 마친 인재였습니다. 김태희에 이어서 서울대 출신 미녀로 많은 작품에 출연하는 멋진 배우로 성장이 기대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