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이샹젠 중국 최고의 황금비율 미녀

by @@  2014. 3. 14.

아이샹젠 혹은 애상진이라고 불리는 그녀는 중국 최고의 모델이라고 불러도 손색없는 미모와 몸매를 가진 여성입니다. 180cm가 넘는 키와 엄청난 비율은 그녀의 아름다움을 극대화 시키고 있죠 황금비율을 뛰어넘는 그녀는 8등신이 아니라 9등신에 가까운 신이 내린 몸매를 가지고 있답니다. 13억의 기적이라 불리는 그녀를 소개합니다.

 목차

1. 아이샹젠 화보

2. 가수로 활동하는 아이샹젠

3. 자동차 모델로 활동하는 그녀

4. 바탕화면 Wallpaper

5. 자연스러운 그녀의 풍경들

-. 아이샹젠 프로필

 

 

 

 

 

1. 아이샹젠 화보

 

절대적인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화보들 입니다. 중국은 인구도 많으니 아이샹젠 처럼 대단한 미인들이 이곳저곳 많이 숨어있겠죠

 

 

2. 가수로 활동하는 아이샹젠

노래부르는 영상을 찾아보려했는데 실패했습니다. 중국어를 좀 할줄알았다면 충분히 찾을 수 있을꺼같은데 어렵네요 ^^ 이렇게 가수 활동하는 사진만 보여드려요

 

3. 자동차 모델로 활동하는 Ai Shang Zhen

 

람보르기니, 페라리, 아우디등의 자동차의 모델로도 활동하는 그녀는 진정 럭셔리한 13억의 기적이네요

 

 

4. 애상진 바탕화면 Wallpaper

달력형태로 이뤄진 말과 함께 등장하는 아이샹젠의 멋진 화보입니다. 윈도우즈 배경화면으로 활용하기에 매우 최적화된 모습이죠 어느 영화때문인지 말과 함께 있는 여성들은 왠지 모르게 더욱 섹시하게 느껴집니다.

 

 

5. 아이샹젠의 자연스러운 풍경들

모델 포스를 풍기는 사진들보다 자연스러운 모습들에서 더욱 아름다움이 느껴지네요 특히 아이와 있는 모습을 보니 참으로 이쁘네요

 

Ai Shang Zhen ( ) Profile
국적 : 중국

출생 : 1988년 9월 9일

신장 : 180cm

몸무게 : 55kg

수상 : 2008 미스 차이나 2위직업 : 모델 , TV쇼 호스트, 배우 , 가수등

학력 : 호북성 무한대 국제무역학과

 

아이샹젠은 람보르기니, 페라리, 벤츠등의 명품자동차 회사의 광고 모델 및 아르마니, 구찌, 캘빈 클라인, 루이비통등 다양한 명품제품들의 모델로도 활동하고 있습니다. 섹시한 몸매와 부드러우면서도 카리스마를 잃지않은 표정 그리고 귀여운 외모까지 빠지는 부분이 없는 여성입니다. 단, 키가 너무나 커서 보통 남자들은 부담스러워 할 수 있을꺼 같네요

애상진(艾尚眞)이라는 이름에는 사랑하는 마음과 시대적 유행 그리고 고결함, 진실등의 의미가 담겨있다고 합니다.

  

)

그녀는 2012년엔 국내 게임 퀸즈블레이드의 모델로도 활동하였습니다. 당시 게임속 캐릭터를 코스프레한 의상을 입고 나와 대단한 관심을 받았었죠 맥심코리아의 표지모델로도 활동한 경험이 있을정도로 국내에도 이미 많이 알려진 탑클래스 여성입니다. 유명해지기전 한국에서 연기를 배운 경력도 있다고해요 우리나라와도 이렇게 인연이 많이 이어지네요

 

어린시절 부터 큰키때문에 아이들이 받는 할인혜택에서 제외되는 억울한 경우가 많았다는 그녀는 멋진 부모님 덕에 성형을 하지 않고도 지금의 아름다운 외모를 가질 수 있었다고 합니다. 금발은 멍청하다는 말처럼 이쁜여자가 좀 똑똑하지 못하다는 편견에서 자유롭기 위해 그녀는 공부도 게을리 하지 않았다고 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