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름다운 공주 샬롯 카시라기 Charlotte Casiraghi

by @@  2014. 3. 30.

샬롯 카시라기는 청순하고 우아한 매력을 뽐내는 모나코의 공주입니다. 세기의 미녀 그레이스켈리의 손녀로도 유명한 그녀는 멋진 부모님 덕에 공주라는 신분에도 불구하고 자유로운 삶을 살아가고 있답니다. 그레이스켈리의 딸 캐롤라인 공주의 둘째딸로 태어난 후 세상의 주목을 꾸준히 받고 자란 그녀는 5살이 되던해에 지중해의 섬 하나를 생일 선물로 받았다고 하네요.  

 

Charlotte Casiraghi

 

뛰어난 승마 선수

그녀는 프랑스 유명 승마클럽의 팀원으로 활동하며 뛰어난 성적을 올렸다고 합니다. 구찌는 그녀의 이름을 따서 샬롯 카시라기 승마 라인을 만들어 판매를 하기도 했죠.

 

명품 구찌 모델

이탈리아의 명품 브랜드 구찌는 2012년 그녀의 외모에 반해 새로운 광고 Now and Forever의 모델로 선정하기도 했습니다. 평소 승마를 즐겨하던 그녀는 이 광고에서 말과 함께 멋진 포즈를 과시했답니다. 패션 모델로도 활발하게 활동중인 그녀는 자유롭고 아름다운 꿈같은 공주의 삶을 누리고 있네요

 

그녀의 부모님 이야기

그녀의 어머니 캐롤라인은 그레이스켈리가 사고로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난 후 왕실의 안주인 역할을 수행하게 됩니다. 어린 나이에 각종 행사에 참여하는등 그녀는 매우 많은 스트레스에 시달리다 프랑스 사업가 주세페와 결혼하게 되지요. 하지만 주세페는 사기꾼으로 알려졌고 이혼하게됩니다. 그 후 프랑스의 배우이자 사업가인 스테파노 카시라기를 만나 세아이를 만들지요. 안드레아와 샬롯 그리고 피에르, 하지만 그들의 짧고 행복한 10년의 결혼생활은 스테파노의 보트 사고로 끝나고 맙니다. 샬롯카시라기는 겨우 4살에 아버지를 떠나 보내고 프랑스로 그의 가족은 이주하게 되지요.

 

사실 샬롯 카시라기를 공주라고 부르는 것은 맞지 않는 표현이라고 하네요. 아버지가 왕실 출신이 아닌 평민인데다 어릴때부터 많은 왕실의 스트레스를 받아야했던 어머니 캐롤라인은 부담을 주지 않기 위해서 공주 칭호를 붙이지 않습니다. 하지만 그녀가 왕실의 일에 아예 관여하지 않는것은 아니라고 하네요. 그레이스 재단의 기금 마련을 위한 행사의 주최로 참여하며 몬테카를로 카지노의 명예 회장직을 역임하기도 했다네요.

 

그녀에게 부족한건 남자보는 눈?

그녀는 15살 연상의 영화배우 가드 엘마레와 사랑에 빠지고 임신까지 하게됬답니다. 가드 엘마레는 이미 아들이 하나 있는 남자로 프랑스 배우 안느 브로쉐와 이혼한 상태라고 하네요. 미혼인 상태로 가드 엘마레의 아이를 2013년 12월 18일 출산했고 이름은 라파엘이라고 지었다고 해요. 이런 일들로 인해 완벽해 보이는 그녀는 남자보는 눈이 없다는 이야기를 굉장히 많이 듣고 있답니다. 하지만 그들만의 사랑의 이야기를 세상이 모두 알수는 없는거겠죠.

 

I have always refused to associate myself with a brand.

나는 내 자신이 어떠한 브랜드와도 결부되는 것을 원치 않는다.

- 샬롯 카시라기 -

세계적인 미모를 과시하는 아름다운 샬롯 카시라기는 글쓰는 재주또한 있다고합니다. 프랑스와 영국의 잡지에 여러차례 글을 올렸다고 알려져있어요. 어머니의 배려로 자유롭게 성장한 그녀는 다양한 재능을 꽃피우며 멋지게 살아왔습니다.  그녀의 가족들이 행복한 모습으로 아름답게 살아가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