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건강한 미소를 지닌 에밀리 반캠프 Emily VanCamp

by @@  2014. 4. 9.

유령캠프로 본격적으로 데뷔한 그녀는 각종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하며 인지도를 높이는 중입니다. 2005년에는 우리에게도 유명한 일본 소설을 영화화한 링2에서 에밀리를 연기하며 배우로써 한층 도약을 이뤄냈어요. 2012년에는 KBS 외화시리즈를 통해 공중파에 방영된 드라마 리벤지 시즌1,2에 주인공으로 등장하기도 했답니다. 캡틴 아메리카와 사랑에 빠질 것 같은 그녀, 건강한 미소로 사람들 마음을 설레게 만드는 에밀리 밴캠프를 소개합니다.

 

대한민국에서 촬영중인 영화 어벤져스의 주인공 캡틴 아메리카의 속편 윈터솔져에 출연한 캐나다의 건강한 미소를 듬뿍 담은 여배우 에밀리 반캠프, 그녀는 캡틴의 이웃집 여인으로 위장하고 있는 쉴드의 정예 요원으로 세상에 자신의 매력을 보여줍니다. 큰 비중이 있는 역할은 아니지만 그녀가 연기한 샤론카터는 시리즈에서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인물입니다.

 

그녀가 출연한 미드는 모두 대성공을 거뒀습니다. 브라더스앤시스터스 , 에버우드 , 리벤지까지 모두 주연으로 등장하며 성공을 이끌었는데요 그만큼 그녀의 매력을 세상이 느끼고 있다는 것이겠지요. 그녀의 연기력은 등장하는 드라마나 영화마다 성공으로 이끄는 힘과 운까지 갖고 있는것 같습니다.

 

에밀리 반캠프는 이미 결혼을 했답니다. 영화배우 조슈아 보먼( Josh Bowman )이 그녀의 남편으로 영국출신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는 1988년 3월 4일 생으로 에밀리 반캠프보다 2살이 어리네요.

 

에밀리 반캠프는 매우 어린나이인 3살때부터 댄서로 공연을 했던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12살에는 발레를 시작한 그녀는 그 후 TV 미니시리즈 잭키 오 라이프 스토리에서 재클린 케네디 오나시스의 청소년기를 연기했어요.

 

에밀리가 안고있는 강아지 진짜 귀엽네요!

큰키와 함께 건강한 미소를 뽐내는 그녀는 뛰어난 연기력까지 지닌 연기자입니다. 이름에 Van이 들어간걸 보니 네덜란드 출신의 가문일것 같은 예감이 듭니다. 반데사르 반페르시등등 유명한 네덜란드의 반가 축구선수들이 많죠 ㅋ

 

Captain America : The Winter Soldier

영화에 관련되서 그녀와 인터뷰를 한 유뷰브 영상입니다. 매력적인 그녀의 표정과 몸짓을 볼 수 있네요

 

에밀리 반캠프 프로필
이름 : Emily Irene VanCamp

국적 : 캐나다

생년 : 1986.05.12 캐나다 온타리오 주 포트페리

신장 : 173cm

트위터 : https://twitter.com/EmilyVanCamp

데뷔 : Jackie O : Life Story ( TV 미니시리즈 ) , 유령캠프 ( 2000년 , 드라마 )

 

친 언니를 따라 영화 촬영장을 방문했다가 영화에 매료된 반캠프는 연기자로써 승승장구했고 결국 캡틴 아메리카 윈터솔져에서 아름다움을 한껏 과시합니다. 다음 시리즈에서 그녀의 비중은 더욱 높아질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꼭 그렇게 되서 그녀의 매력을 마음껏 느꼈으면 좋겠습니다. 그녀 또한 만화책에서의 샤론과 캡틴의 관계를 언급하며 앞으로의 러브라인을 예상하는 발언을 했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