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찰리 머피 따뜻한 눈빛을 가진 아일랜드의 여배우

by @@  2014. 3. 8.

론리 플래닛이 선정한 외국인에게 가장 친절한 사람들 세계 최고로 선정된 아일랜드 출신의 아름다운 여배우 찰리 머피는 이번 86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4개 후보를 낸 작품 '필로미나의 기적'에 출연한 배우입니다. 주연은 아니고 중요한 조연 역할을 맡은 것으로 보입니다. 아직 영화를 보지 못해 연기력을 제가 평가할 수는 없지만 아름다운 모습을 보게되어 이렇게 소개합니다.

 

1인당 GDP가 무료 4만7천달러에 이르는 아일랜드는 17세기에 영국의 식민지였던 곳입니다. 하지만 1921년 독립을 쟁취 아일랜드 공화국을 시작으로 멋진 성장을 이뤄내어 현재는 영국보다 더 높은 일인당 GDP를 자랑하는 잘사는 나라로 존재하고 있지요 참고로 영국은 3만9천달러로 지난 2013년당시 측정되어 있습니다.

 

Charlie Murphy Profile

 

국적 : 아일랜드

생년 : 1988

나이 : 만25세 (2014년기준)

데뷔 : 2009 'The Clinic (TV Series) '

주요작품 : Philomena(2013) ,

              Love/Hate(2010)

 

 

 

다정한 아일랜드인의 마음이 느껴지는 따뜻한 눈동자를 가진 배우 찰리 머피는 국내의 영화팬들에게는 거의 알려지지 않은 인물입니다. 하지만 서서히 헐리우드 영화 중심속으로 다가설듯한 기운이 느껴지네요 20대 중반이지만 약간 성숙미도 느껴지고 반대로 앳된 미소도 보이네요. 무엇보다 찰리 머피는 눈이 참으로 이쁜것 같아요

 

 

 

영화 Love/Hate 출연 후 TV쇼 출연 모습

 

찰리 머피 트위터 : https://twitter.com/CharlieBMurphy

사진과 영상을 보니 절대 마른몸매는 아닌듯한 찰리머피입니다. 유명한 배우 에디 머피의 친형과 이름과 철자가 똑같아 구글에서 검색하면 찾기가 힘든 배우이기도 하네요 건강해보이는 몸과 표정들 그리고 날카롭지 않은 미소가 돋보이는 그녀와 많은 영화에서 만났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