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우크라이나의 미녀 리듬체조 유망주 엘레오노라 로마노바

by @@  2014. 3. 10.

우크라이나의 리듬체조 선수 엘레오노라 로마노바(Eleonora Romanova)는 98년생의 아직 어린 소녀입니다. 98년생이라 함은 2014년 현재 만으로 15세의 나이요. 우크라이나의 미소녀 로마노바는 정확한 프로필을 찾기가 어려운 아직 세상에 크게 알려지지 않은 선수입니다. 자, 이제 굉장히 유연한 몸을 가진 아름다운 소녀 로마노바의 자태를 감상해보세요

 

 

 

엘레오노라 로마노바

Eleonora Romanova

놀러가서 찍은 사진으로 보이는데요 다리를 쫙 찢고 찍는걸 즐겨하나봐요 ㅋ

 

 

 

엘레나 로마노바 720P HD 연기 영상

귀요미라 부르기에는 너무 아름다운 소녀 로마노바의 고화질 연기 영상을 모와봤습니다. 리듬체조 하는 선수들은 훌라후프 리본 곤봉 그리고 공까지 네가지를 모두 소화해야되서 참으로 힘들어보여요 특히 곤봉은 좀 위험해 보이네요 다치지 말고 멋지게 성장하여 손연재 선수와 함께 세계무대를 주름잡았으면 좋겠어요

로마노바의 후프 Hoop 

로마노바의 볼 Ball

로마노바의 리본 Ribbon

로마노바의 곤봉 Clubs

 

 

친구들과 귀여운 표정으로 사진찍는 로마노바

아직 국제 무대에 많은 경험이 없는 어린 선수라서 그런지 자료를 찾기가 힘드네요 이제 시니어 대표팀으로 합류했다고 들리는 것 같으니 세계적으로도 유명해질것으로 보입니다. 너무나 이쁜 얼굴을 가진 소녀 로마노바는 앳된 지금의 모습에서 점점 성숙한 아름다움으로 다가갈듯합니다. 뛰어난 실력과 미모를 겸비한 그녀가 승승장구하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