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만의 첫사랑 진연희 Michelle Chen

by @@  2014. 3. 22.

대한민국의 국민첫사랑 수지가 있다면 대만에는 그보다 오래된 첫사랑 진연희가 있답니다.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소녀'라는 영화로 국내에도 많은 팬들을 만든 그녀는 너무나 귀여운 외모가 돋보이는 배우입니다. 30대라는 나이가 믿기지 않을만큼 동안인 그녀의 영화가 다시 보고싶어지네요

 

 

 

Chen Yan Xi

얼마전 친구2에 주연으로 출연했던 카리스마 넘치는 김우빈이 진연희와 사진을 찍었네요? 찾아보니 오른쪽에 있는 남자분도 대만의 유명한 배우랍니다 '정원창'이라고 하네요

 

가수 진연희

 

Sorry. Music Video  

미안하다는 진연희의 노래입니다. 목소리도 좋고 노래도 잘하네요 다재다능한 귀여운 그녀입니다. 2013년에 첫 앨범 Me, Myself and I 를 발매하고 가수로써의 활동도 시작했다고 하네요 위의 유튜브 영상을 클릭하여 그녀의 목소리를 들어보세요

 

 

CUTE WOMAN

그녀도 섹시할 수 있을까?

진연희도 비율이 좋은편의 여배우라 키가 작아도 몸매가 매우 좋아보이네요 그래서인지 누워있는 장면의 사진은 꽤나 섹시함을 느끼게 만들어 줍니다. 하지만 마를린 먼로를 표현한 사진은 ㅋ 저 미소가 발동되어 도저히 섹시한 이미지라고는 찾을 수 없게 되어버렸네요

 

그시절 우리가 사랑한 소녀

국내에서도 많은 인기를 누린 영화속에서 그녀는 모든 남학생들의 사랑을 받는 공부잘하는 모범생으로 나온답니다. 션자이라는 이름의 그녀의 캐릭터가 너무 귀엽고 매력적이라 아직도 잊쳐지지 않네요. 그리고 그의 상대역인 커징턴도 참 연기를 잘하며 매력넘치는 남성으로 나오죠 두사람의 사랑은 과연 이뤄질 수 있을까요? ^^ 못보신 분들은 꼭 보세요 정말 재밌게 본 영화입니다.

 

강아지와 어울리는 귀여운그녀

어느 미녀들 보다도 강아지와 잘 어울리는 진연희의 모습입니다. 보통 강아지는 귀엽고 강아지를 안고있는 여성은 이쁘다라고 느껴지는데 이사진을 보니 강아지는 귀엽고 그녀는 더욱 귀엽다라는 생각이 드네요

 

첸옌시의 어린시절

코알라와 찍은 사진을 보니 그녀가 귀여운 동물과 참 닮은점이 많다고 느껴지네요. 특유의 사랑스러운 표정은 어렸을 때부터 쭉 이어져왔네요

 

진연희 프로필

이름 : 진현희 , 陳妍希 , 천옌시 , Chen Yan Xi , Michelle Chen

국적 : 대만

생년 : 1983.05.31

신장 : 160cm

직업 : 배우, 가수

주요 작품 :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소녀' , '소울 오브 브레드' , ' 재일기 ' 등 다수

음반 : 1집 앨범 'Me, Myself, and I'

병아리를 바라보는 그녀의 표정이 더 귀여운 사진이네요. 아기 동물들의 귀여움을 넘어선 30대의 인간여자 진연희가 한국에서도 많이 활동했으면 좋겠습니다. 종종 대만 분들이 한국을 싫어하는 분위기에 휩쓸리곤 하는데 진연희의 미소가 두나라를 이어준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2013년에는 홍콩 무협 명배우 견자단과 함께 재일기라는 영화를 찍었답니다. 병에 걸린채 미소를 잃어버린 교통경찰로 견자단이 나오며 진연희는 기억상실의 여성으로 출연한다고 하네요 중국 미녀배우 안젤라 베이비도 나오고 참 기대되는 작품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