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마요르카의 여인 말레나 코스타 Malena Costa

by @@  2014. 3. 24.

말레나 코스타는 세계적인 명문구단 FC 바르셀로나의 주장 카를로스 푸욜의 전 여자친구입니다. 2011년 10월까지 푸욜과 좋은 만남을 가졌던 그녀는 " 푸욜은 좋은 사람이었고 사랑했지만 우리는 다른 점이 너무 많았어요" 라며 헤어진 심경을 발표했었어요. 스페인에서도 뜨거운 축제의 밤으로 유명한 마요르카 섬 출신 모델인 말레나 코스타는 푸욜보다 10살이나 어린 나이로 2006년 패션모델 선발 TV 프로그램 슈퍼모델 스페인에 출연하여 17살의 나이에 6위를 차지하며 세상에 존재를 알렸습니다.

 

 

 

Malena Costa

 

 

 

Dog & Cat

 

그녀는 특히 동물과 찍은 사진들이 많네요. 순박한 스페인의 소녀같은 느낌이 물씬 풍기네요. 본래 수수한 이미지를 가진 그녀이기에 동물과의 사진들이 더 잘어울리는 것 같아요. 개와 고양이 모두 사랑스럽게 돌보고 있는 그녀의 사진속에 저도 함께 하고 싶군요 ㅋ

 

 

Puyol&Malena

 

말레나 코스타 프로필

국적 : 스페인

생년 : 1989.08.31 Spain , Canary Islands

신장 : 177cm

직업 : 모델

 

말레나 코스타의 어머니는 스웨덴 스톡홀롬 출신으로 알려져있습니다. 그래서 그녀는 스웨덴어를 알아듣는데는 문제가 없다고 하네요. 연기와 통역에 관한 공부를 하고있다는 그녀는 모델 후에 삶에 대한 준비도 철저하네요. 그녀는 바르셀로나의 축구선수 푸욜과 헤어진 후 크리스티아노 호나우도와 클럽에서 만났다는 이야기도 있었어요. 아름다운 그녀가 솔로가 되었으니 남자들이 가만히 두지 않겠죠 그리고 현재는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미드필더 마리오 수아레즈 선수와 만남을 가지고 있는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미녀들은 축구선수를 참 좋아하는 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