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후지이 미나 Fujii Mina

by @@  2014. 3. 28.

한국에서 활동하는 일본 배우 후지이 미나는 요즘 감자별이라는 시트콤에서 맹활약 중입니다. 매우 아름다운 외모를 자랑하는 그녀는 오래전 유민이라는 배우의 자리를 계승하는 듯 보입니다. 유민도 이쁘고 사랑스러웠지만 제가 느끼기에 외적인 아름다움에서는 후지이 미나가 훨씬 더 돋보이네요. 전형적인 일본 여성의 이미지가 아닌 그녀는 혼혈설이 많이 돌았는데 그냥 일본 후손이라고 합니다.

 

 

 

 

  

Fujii Mina

 

 

 

 

국내 TV 프로그램에서의 그녀

드라마의 제왕에서 기모노를 입은 모습으로 극대화된 아름다움을 선사하며 등장한 그녀는 우리결혼했어요에 출연했으며 요즘은 감자별에 멋진 남자배우 줄리엔강과 함께 출연하고 있습니다.

 

드라마의 제왕에서 등장한 그녀 귀엽고 아름답고!

 

후지이 미나는 신동엽과 이영자 그리고 컬투가 진행하는 인기 TV 프로그램 안녕하세요에 출연했을 당시 한국에서 가장 어려웠던 것중 하나로 또 전화할께 라는 말의 의미를 꼽았습니다. 친구와 전화를 하고 끊을때 "또 전화할께!" 라는 말이 금새 다시 전화를 한다는 줄 알고 전화기 앞에서 기다렸답니다.

  

 

안녕하세요에 나온 그녀의 영상입니다 플레이하여 그녀의 아름다운 동영상을 감상해보세요 ^^

 

 

 그녀의 SNS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FansOfMinaFujii

텀블러 Tumblr : http://www.tumblr.com/tagged/fujii-mina

트위터 : https://twitter.com/fujii_mina

 

얼마전 그녀는 페이스북 좋아요 1만명 돌파를 기념한 사진도 올렸답니다. 그녀에 대한 관심과 인기가 나날이 늘어가네요

 

그녀의 유년시절

 

 

그녀는 특이하게 일본이 아닌 미국에서 태어났어요 그리고 생후 10개월만에 일본 치바 현 치바 시로 이주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초등학교 4학년때에 이르러 니가타 현 니가타 시로 이사하여 살았다고 해요. 그녀는 9살에 어머니의 권유로 뮤지컬 오디션을 보고 연예활동을 시작하게 됩니다. 1998년에는 스쿠루지와 작은 공녀 세라에 출연하기도 했네요.

 

후지이 미나 프로필

이름 : Fujii Mina

국적 : 일본

출생 : 1988.07.15 미국 캘리포니아 샌디에이고

신장 : 166cm

데뷔 : 영화 심슨즈 ( 2006 )

한국데뷔 : 2012년

취미 : 독서

특기 : 피아노 , 한국어

 

성형을 하지 않은 모태 미녀로 유명한 그녀는 모국 일본에서도 꽤 인기가 있는 배우라고 해요. 뚜렷한 눈 코 입을 보여주는 그녀는 날씬하고 매력적인 몸매도 보유한 완벽한 미녀입니다. 겨울연가를 자막 없이 보고 싶은 마음에서 시작한 한국어 공부가 대학에서 제2외국어 선택으로 이어졌고 결국 한국에서 활동하는 배우로 성장하게 됬다네요. 사랑스럽고 아름다운 그녀가 우리곁에 오래 머물렀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얼어붙은 한일관계를 그녀의 따스한 미소가 녹여주길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