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키이라 코르피 Kiira Korpi

by @@  2014. 3. 28.

키이라 코르피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미녀 피겨 스케이팅 선수입니다. 김연아 선수와 매우 친한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실력보다는 외모로 더욱 유명한 핀란드의 요정이에요. 그녀의 아버지는 아이스하키 선수 출신 지도자 라우노 코르피로 1998년 핀란드 여자 대표팀을 이끌며 동매달을 획득한 인물입니다. 그레이스 켈리와 한국의 미녀가수 박지윤을 닮은 것으로 유명한 키이라 코르피는 2010년 대한민국에서 열린 아이스쇼에 참가한 후 프로야구 시구에도 참여한 경력이 있답니다. 

 

Kiira Korpi

이사진은 요즘 유명한 겨울왕국의 엘사같은 느낌을 주네요 ^^

세계적인 아름다움을 과시하는 그녀는 은근히 수수한 표정을 잘 지으며 사람을 설레이게 만듭니다.

 

미녀 스케이터

외모로 더욱 유명하지만 그녀는 눈의 나라 핀란드 최고의 피겨스케이팅 선수입니다. 아름다운 외모와 함께 아름다운 연기를 보여주는 그녀가 더욱 오래 선수생활을 하면 좋겠어요.

 

아이들과 친한 코르피

 

아이들과 만나면 너무나 행복해하는 그녀의 모습이네요 그리고 아이들도 너무 좋아하는군요 떼로 달려들어 안겨있는 아이들과 그녀의 풍경이 참 보기 좋습니다. 아래의 남자 아이는 약간 쑥쓰러워하는것 같아요 ㅋ 남자들은 어려서부터 미녀를 확실히 알아보죠 ㅋㅋ

 

부상때문에 올림픽 출전이 좌절된 그녀는 해설자로 나선거 같아요 즐거운 마음으로 불운도 헤쳐가는 그녀의 당당한 모습 멋집니다. 앞으로 그 의지로 좋은 연기 꼭 다시 보여주길

 

키이라 코르피 프로필

이름 : Kiira Linda Katriina Korpi

국적 : 핀란드

생년 : 1988.09.26 핀란드 탐페레

신장 : 169cm

 

2005년 핀란드 선수권 2위

2006년 동계 올림픽 16위

2007년 유럽 선수권 동메달

2008년 핀란드 선수권 2위

2009년 핀란드 선수권 1위

2010년 그랑프리 시리즈 인 컵 오브 차이나 2위

2010년 동계 올림픽 11위

 

피겨스케이팅 영상

섹시한 경찰의 모습으로 등장하는 키이라 코르피가 정말 매력적인 영상입니다. 서서히 경찰복에서 예쁜 피겨옷으로 변신합니다.

 

그녀의 일상이 담긴 다큐멘터리

어린 시절 그녀의 피겨영상 부터 일상속 모습까지 29분동안 펼쳐지는 코르피의 다큐멘터리입니다. 다양한 세상속에서의 그녀의 귀여운 모습을 감상할 수 있어요

 

지난 러시아 소치올림픽에서 그녀의 모습을 볼 수 없었던 것은 부상때문이라고 하네요. 그 후에 열리는 2014년 세계선수권에 출전을 목표로 했지만 부상이 회복되지 않아 참석하지 못하는 불운을 겪고있습니다. 아름다운 그녀가 훌륭히 재활을 마치고 다시 팬들에게 멋진 공연 보여줬으면 좋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