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마성의 여인 앨리슨 브리 Alison Brie

by @@  2014. 4. 1.

최근 역대급 기록으로 북미지역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한 영화 '레고 무비'의 키티 목소리로 출연한 배우 앨리슨 브리는 도발적인 섹시함과 상큼하고 귀여운데다 엉뚱한 매력까지 보여주며 세상을 사로잡는 마성의 여인입니다.

 

 

 

Alison Brie

그녀가 목소리로 참여한 레고 무비는 최근 흥행 수익 2억 달러를 돌파했으며 이는 제작비의 세배가 넘는 금액이라고 하네요.

그녀는 2010년 인디펜던트 크리틱스가 발표한 가장 아름다운 얼굴에서 5위로 선정되었답니다.

어벤져스 여성 버전의 합성 사진에서 캡틴 아메리카의 역할이 되버린 그녀입니다.

합성인데 굉장히 잘어울리네요

 

과격한 뽀뽀네요 ㄷㄷ 남성분 무척이나 당황스럽겠지만 부럽습니다 ㅋ

2013년 아일랜드의 남성잡지는 미국 추수감사절을 기념하여 '우리가 감사해야 할 미국 여성 20인'을 선정했는데 , 그중에 2위에 알리슨 브리가 올랐답니다. 그녀의 연기를 보고있으면 절로 미소가 만들어지니 참으로 감사해야 마땅하네요 ^^

 

개다리춤도 추고...

리듬을 타는 모습이 어쩜 이렇게 사랑스러울까요 ㅋ

미드 '커뮤니티'를 통해 세상에 뛰어난 연기력과 엄청나게 다양한 매력을 선보인 그녀는 82년생으로 우리나이로 30대 중반을 향해 가고있지만 매우 동안이며 귀여운 매력까지 보이고 있답니다. 앞으로가 훨씬 더 기대되는 배우죠.

 

 

 

앨리슨 브리 프로필

본명 : Alison Brie Schermerhorn
출생 : 1982년 12월 29일 (31세) 캘리포니아 주, 할리우드
국적 : 미국
직업 : 배우
신장 : 160cm
데뷔 : 2004년 - 현재
직업 : 성우, 배우
https://twitter.com/alisonbrie


털털한 성격 그리고 엉뚱한 행동으로 수많은 남성팬들의 마음을 들었다 놨다하는 그녀는 Community 와 Hot Sluts라는 드라마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는 배우로 급 성장중입니다. 아직 한국팬들에게는 많이 생소하지만 앞으로 분명 많은 주목을 받을 것으로 예상되는 배우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