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잭도슨 Jack Dowson

by @@  2014. 3. 29.

1997년 개봉된 타이타닉은 아카데미 사상 최다 11개 부분 수상을 이루며 위대한 역작으로 남은 작품입니다. 제임스 캐머런 감독은 이 영화를 찍기위해서 5년동안 자료를 수집하고 난파된 타이타닉호를 목숨을 걸고 탐사했다고 하네요. 촬영은 2년이 넘게 이뤄졌고 모든 제작진과 배우들의 노력끝에 세상에서 가장 위대한 영화중 하나로 남게 되었답니다.

타이타닉의 남자 주인공인 잭도슨은 당시 최고의 전성기를 달리던 꽃미남 헐리우드 스타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맡았습니다. 그는 잭도슨을 완벽하게 연기해내며 세상의 찬사를 받았지요. 그가 연기한 잭도슨이라는 캐릭터는 자유분방하고 멋진 생각과 뜨거운 열정을 가진 인물로 여주인공 캐이트 윈슬렛과 뜨거운 사랑을 나누는 영화의 핵심 인물입니다.

 

타이타닉이 남긴 절대적인 매력남 잭도슨

그는 타이타닉호의 선두에 서서 외칩니다. "I'm the King of the world !!" 자유롭고도 멋진 그의 모습을 감상해보세요

간신히 출발하던 타이타닉에 탑승하여 잭도슨은 신나서 외칩니다. "우린 세계 최고의 행운아야!"

잭이 그린 그림을 감상하던 로즈는 상당히 잘그렸다며 감탄합니다. 하지만 파리에서는 알아주지 않다고 잭도슨은 말하죠. 약간 야한 그림들을 발견하고 경험에서 나온거냐고 약간 부끄러워하며 말하는 로즈의 표정을 귀엽다는듯 바라보는 잭의 표정이 장난스러워 보이네요. 그여자를 사랑했냐는 물음에 손만 사랑했다고 센스있게 대답하는 잭도슨 ㅋ

 

 

JACK DOWSON

매력남 잭도슨은 배가 출발하기 바로 전 부두에서 도박으로 3등석 표를 얻게됩니다. 친구와 함께 신나게 달려서 서서히 떠나고 있는 타이타닉호에 탑승한 잭도슨과 그의 친구는 앞으로 다가올 위험을 모른책 새로운 세상으로의 여행에 매우 행복해 하죠. 자살하려는 로즈를 알게되고 다가서며 사랑에 빠지고 좋은 추억을 만들어가는 그들의 모습은 여러번 다시봐도 참 아름답게 다가와요

 

위 스크린샷은 타이타닉 최고의 명장면이죠. 잠시후 두 주인공의 멋진 키스씬이 나온답니다.  

 

TO MAKE EACH DAY COUNT

"I mean, got everything I need right here with me. Got air in my lungs and a few blank sheets of paper. I mean, I love waking up in the morning not knowing what's going to happen or who I'am going to meet, where I'm going to wind up. Just the other night, I was sleeping under a bridge, and now here I am on the grandest ship in the world having champagne with you fine people... I figure life's a gift, and I don't intend on wasting it. You never know what hand you're going to get dealt next. you learn to take life as it comes at you... To make each day count! "

"저로선 부족할 것이 없죠.

제가 숨쉴 공기와 스케치북 한 권.

내일은 무슨 일이 일어날지 , 누굴 만날지 ,

어떻게 될지 알 수 없는 아침에 일어나는 것이 좋습니다.

다리 밑에서 잠들때가 있는가 하면,

지금은 세상에서 가장 큰 배에서 이렇게 멋진 사람들과

샴페인을 마시기도 하구요.

 

저는 삶이 선물이라 생각하고,

그것을 낭비하고 싶지 않아요.

어느 누구도 앞으로 어떻게 될지 알 수 없기 때문에

자신에게 다가오는 것들을 그대로 받아들이는 방법을 배워야 하죠.

매 순간을 소중하게! "

 

매순간을 소중하게

매력남 잭도슨은 삶에 대한 자유롭고 강렬한 메세지를 로즈앞에서 보여주며 숨이 막히듯 살아가는 그녀를 해방시켜 나갑니다. 노인이 된 로즈는 잭이 자신의 영혼을 구했다고 말하죠.

"Winning that ticket, Rose was the best thing that ever happened to me. It brought me to you, and I'm thankful for that. Rose. I'm thankful. You must.... You mest do me this honor. You must promise me that you'll survive. That you won't give up. No matter was happens no matter how hopeless. Promise me now, Rose. And never let go of that promise. Never let go"

내 최고의 행운은 배표를 얻은거야. 당신을 만난게 얼마나 다행인지 몰라. 그걸 생각하며 당신은 반드시 살아야해. 약속해 반드시 살겠다고. 절대로 포기하지 않는다고, 무슨일이 있어도 어떤 상황에서도 약속해 로즈 절대 포기하지마.

 

타이타닉 명장면 HD 유튜브 동영상

타이타닉의 촬영에 사용된 배는 한척을 모두 만든것이 아닌 한 쪽만 만들었다고 합니다. 나머지는 모두 CG로 표현해낸것이라니 더욱더 놀라울 뿐이죠. 마지막 물에 빠져있는 장면들은 세트에 따스한 물을 담아 촬영했다고 하네요.

 

천오백여명의 승객과 칠백여명의 승무원을 태운 타이타닉호는 슬픈 역사를 남기며 바닷속으로 사라졌지만, 영화로 남아 잭도슨이라는 세기의 캐릭터를 만들어 냈습니다. 마지막까지 사랑을 위해 모든것을 마치는 모습을 보여주는 절대 매력남은 디카프리오의 외모와 연기력으로 완벽하게 탄생했고 지금까지도 사람들의 기억속에 선명하게 남아있지요. 이상으로 진정한 사랑을 느끼고싶은 시간이 찾아올때 한번 찾아보면 좋은 멋진 대작 타이타닉의 잭도슨을 만나봤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