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사라 후르타도 빙판위의 화사한 스페인 미녀

by @@  2014. 3. 9.

지중해의 뜨거운 태양이 가장 어울리는 정렬의 나라 스페인은 왠지 피겨스케이팅과 어울리지 않는 느낌이 드는 곳입니다. 그런 그곳에서 매우 아름다운 미녀가 빙판위를 춤추며 날아다니고 있으니 그 이름 사라 후르타도( Sara Hurtado ) 입니다. 우리에게 익숙한 여자싱글이 아닌 페어 스케이팅을 하고있는 그녀는 아드리아 디아즈라는 남자선수와 짝을 이루고 있답니다.

아드리아 디아즈는 우리에게 유명한 FC바르셀로나의 Xavi와 매우 흡사한 느낌의 스페인 남성이에요. 오래전 인터넷 커뮤니티에서 만난 세계인들중에 스페인 사람들이 유독 정이많다고 느껴졌습니다. 후르타도와 디아즈의 얼굴을 바라보면 스페인 사람들의 따스함이 굉장히 많이 느껴지네요

 

 

사라 후르타도 프로필     Sara Hurtado Profile

 

 

출생 : 스페인 마드리드  /  생년 : 1992.11.03  /  나이 : 21 ( 2014년현재 )

소속 : CP Gadbois  /  키 : 161cm (5.3 ft)

 

 

정렬의 미녀 후르타도 연습장면

사비헤르난데스와 닮은 디아즈 너무 부럽네요 스페인에 가면 후르타도같은 느낌의 여성들이 많을까요? ^^

 

 

후르타도와 디아즈의 연기장면 

그녀의 표정 그리고 아름다운 몸짓으로 만드는 자태들이 사람들에게 매혹이라는 단어를 배우게 만듭니다.

 

 

지중해의 따스함과 정렬이 느껴지는 후르타도의 일상들

Sara Hurtado 후르타도와 함께 사진찍고 싶네요 ㅋ 너무 부러운 디아즈 ㅋㅋ

 

 

 

사라 후르타도 연기가 끝난후 풍경

 

 

 

사라 후르타도와 부러운 디아즈가 빙판위에서 연기하는 모습을 고화질 동영상으로 감상해보세요

Sara Hurtado HD Moives

후르타도와 디아즈의 2014 공연 ( 다른의상 )

 

 

 

후르타도의 자연스러운 모습을 볼 수 있는 영상이에요  

 

 

 

The Mediterranean Sea 's Angel  ' SARA HURTADO '

사라 후르타도는 건강미가 넘쳐보이는 밝은 표정을 지닌 지중해빛깔의 미녀입니다. 투명한 구릿빛 피부에 커다란 눈 그리고 오똑한 코와 완벽한 얼굴라인을 자랑하는 그녀는 위의 사진에서 볼 수 있듯 다양한 표정을 지닌 매력넘치는 여성입니다. 옆자리에 서있는 디아즈가 너무나 부럽네요 스페인이라는 피겨스케이팅과는 약간은 거리가 멀게 느껴지는 곳에서 나타난 빙판위의 요정 후르타도, 지중해와 스페인의 뜨거운 열정을 예술로 승화시켜 세상사람들을 기쁘게 해주며 2018년 평창 동계 올림픽에서도 꼭 만났으면 좋겠네요

댓글